새로남쉼터

새로남 쉼터는

 01.jpg

새로남 쉼터의 목적

 

성경을 통해 우리의 건강을 위한 말씀들을 확신한 후에 아픈 사람들을 돕는 봉사를 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여러가지 요법을 배우고 환우들을 지극 정성으로 돌보았습니다.
그렇게 정성으로 돌보던 환자가 고통 가운데서 죽어갈 때, 회의가 들기 시작했습니다.

말씀에는 분명히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고 했는데, 예수님은 분명히 회복시켜 주셨는데, 왜 그 환자는 그렇게 고통가운데 죽어갔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다시 말씀을 펴서 읽으면서 예수님께서 환자들을 고치신 방법을 보면서 충격을 받았습니다.
예수님은 어떠한 요법을 사용하신 것이 아니라 대부분 말씀으로 고치셨던 것이었습니다.
아주 가끔 어떠한 방법을 사용하셨지만 그 방법이 낫게 한 것이 아니라 당신의 말씀을 믿게 하는 또 다른 교훈을 주시려는 이유로 방법을 사용하신 것뿐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성령 하나님께서 마음을 회개케 하시고 말씀을 통해 확신을 얻은 사업을 말씀대로 해야 함을 깨닫게 해 주셨습니다.

아픈 환자를 찾아가 예수님이 우리의 병을 회복시키러 오신 분이라는 것을 소개해 주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벌주시는 분이 아니라 우리를 죄와 그 모든 결과로부터 구원하시려고 예수님을 보내신 분이라는 것을 소개해 주었습니다.
그 환자가 죄책감에서 놓여나면서 마음에 평안을 얻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결국에는 그의 질병이 온전히 회복되었습니다.

이 사건을 계기로 마음에 확신을 얻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방법은 병자를 고치는 것뿐만이 아니라 복음이 선포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마 4:23 “예수께서 온 갈릴리에 두루 다니사 저희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백성 중에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시니”
마 9:35 “예수께서 모든 성과 촌에 두루 다니사 저희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시니라”
눅 9:6 “제자들이 나가 각 촌에 두루 행하여 처처에 복음을 전하며 병을 고치더라”

예수님도 제자들도 복음을 전하는 일과 함께 병을 고쳤던 것입니다.

이 사업은 그리스도의 제자들이 된 우리들도 할 수 있겠다고 약속하신 사업입니다.
다른 방법이 아니라 말씀을 통해 하나님을 만날 때 우리를 회복시키시는 그분의 능력이 낫게 하는 것입니다.

새로남 쉼터는 다른 의료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오직 말씀을 전합니다. 그리고 말씀대로 운영합니다. 거기에 회복시키는 하나님의 능력이 역사함을 확신하고 또 경험하고 있습니다.

 02.jpg